고객행복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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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CJ제일제당 대표이사 신현재입니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아래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정성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아이디어 제안,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 칭찬, 자료요청 등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자주 찾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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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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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고객 VOC 응대/처리 실적

문의 :
63,862건
불만 :
22,786건
제안 :
280건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피해에 대해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고객불만 처리 절차

1.불만접수 2. 현상파악 3.원인분석 4.고객회신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제도

소비자중심경영 공정거래위원해 | 한국소비자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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