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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O 사업 미션과 비전

MISSION

ONLYONE기술과 Solution으로
Nutrition & Health 시장을 선도하는
Global No.1 BIO 회사

VISION

ONLYONE 제품과 서비스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여
국가사회에 기여한다.

BIO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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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기술로 생명공학의 미래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BIO 기업

글로벌 6개국 11개 공장,  37개국 판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라이신, 트립토판, 핵산, 발린, SPC(Soy Protein Concentrate, 농축 콩단백)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입니다 .
2015년 세계최초 발효기반 L-메치오닌 개발을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2016년 하이더 인수를 통한 식품용 아미노산 사업의 확장, 2017년 브라질 셀렉타 인수를 통한 식물성고단백 사업 확장을 추진하여, 글로벌 선도 BIO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BIO 사업 매출 현황 (201812월 기준)

매출현황, 2016년 38146억원, 2017년 42614억원, 2018년 48889억원, * 전 기간 CJ헬스케어 제외

BIO 주요 제품 글로벌 M/S (201812월 기준)

라이신 2011년 19% 2018년 25%, 트립토판 2011년 17%, 2018년 53%, 핵산 2011년 34% 2018년 55%

생물자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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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물자원 국내외 매출 실적(201812월 기준)

국내외 매출 (단위: 억원, %)

2013년 15488억원 국내 34% 해외 66%, 2018년 21732억원 국내 27% 해외 73%

국가별 매출 비중 (단위:%)

국내 27%, 인니 35%, 베트남 22%, 중국 11%, 필리핀 4%, 캄보디아 1%

주요사업소개

사료용 아미노산 사업

세계최고 친환경 바이오 발효공법을 통해 라이신, 쓰레오닌, 트립토판, 발린, 메치오닌, 알지닌, 히스티딘, 이소루신의 유일하게 8대 사료용 아미노산 생산 체제를 구축하였습니다. 특히 8년간의 R&D를 통해 세계 최초 천연원료를 사용한 L-메치오닌 생산에 성공하는 등 기술 진입장벽이 높아 진출이 어려운 사료용 아미노산 사업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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