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K-FOOD LIFE

우리의 우수한 한식과 현지음식을 결합한 'K-Food'
K-Food로 건강하고 편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보세요

K-Food 스토리

기운 없을 때 꼭 생각나는 음식이 있다?! 나라마다 꼭 있는 세계 보양식!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를 물리치기 위한 보양식”
무더위에 지쳐 몸이 축축 처지거나 기운이 없을 때 꼭 생각나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실제로 그런 음식들은 먹고 나면
왠지 감기 기운이 사라진 것 같고 힘도 불끈 납니다. 이렇게 건강을 보충하기 위해 먹는 음식들을 보양식이라고 하는데요.
재미있는 것은 세계 각 나라마다 이름은 달라도 비슷하게 닮은 보양식 문화가 있다는 것입니다.

나도 데려가요! 까다로운 입맛을 책임져 줄 23kg 여행 캐리어 속 필수품!

여름이 시작되면 반년간 열심히 달려온 보상으로 여름휴가를 계획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해외로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의 비율이 급격히 높아졌는데요. 일상 탈출과 함께 여행지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기대하며
출국 날 만을 손꼽아 기다린 적, 다들 있으시죠? 떠나기 전 날 밤에는 체크리스트까지 만들어가며 꼼꼼히 짐을 쌉니다.
이 중 빠지지 않는 리스트가 있는데요. 바로 튼튼한 포장으로 무장된 든든한 먹거리입니다.

K-Drama 속 숨은 K-Food 한드가 추천하는 믿고 먹는 한국 음식!

한류의 대표 콘텐츠인 K-Drama에는 유독 먹는 장면인 ‘먹방’이 자주 등장합니다. 생활의 에피소드를 통해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서는 식사 장면이 등장하는 것이 자연스럽기 때문일 텐데요. 등장인물까지는 아니지만 나름 명품 연기를 펼치는 한국 음식들 덕분에 드라마를 보던 해외 시청자들은 자연스럽게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한식의 맛이 궁금해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K-Drama가 추천하는 드라마 속 한식, K-Food를 알아볼까요?

이전 슬라이드 다음 슬라이드

트렌드 인사이트

대한민국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CJ제일제당

topbutton